다낭 콩스파 핫스톤 마사지 90분 예약 방법과 후기 : 네이버 블로그

다낭 콩스파 핫스톤 마사지 90분 예약 방법과 후기 : 네이버 블로그

다낭 콩스파 핫스톤 마사지 90분 예약 방법과 후기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하지만 발마사지만 받는 경우에는 60분도 충분합니다만 전신마사지 이용을 계획하고 있다면 90분 코스를 기본으로 생각하는 게 좋습니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센 마사지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데 마사지사는 미리 말해주지 않으면 여러분의 타입을 모릅니다. 대부분 짧은 한국어가 통하지만 안 된다면 영어나 바디 랭귀지로라도 본인의 마사지 취향을 알려주시면 샵 내에서 최대한 취향에 맞게 맞춰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은은한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꿀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았던 마사지룸이었는데요. 무엇보다 신상 샵이라서 깔끔함이 남달랐고 수건이나 베드가 새것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모든 비품을 가지런히 정돈해둔 것 또한 흡족했습니다.


건전 붐붐 로컬 마사지는 대부분 2중결제 시스템으로 인하여 관광객들이 많이 당하게 되는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택시기사의 번짬 입니다. 번짬은 베트남말로 용돈과 같은 의미이며 수수료 라는 의미로도 통용되어 쓰이고 있습니다. 로컬업소는 픽업차량지원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는데 대부분 택시기사들이 관광객들에게 권유로 데리고 가게 됩니다.


실키 스파 보다는 두 블럭 더 뒤에 위치해 있고 제가 다낭에 있을 때 다낭 관련 카페에서 인기 있었던 스파입니다. 이날은 뜨끈뜨끈한 마사지에 대한 추억으로 스톤 받았어요. 잘 달구어진 스톤으로 등판을 확확 밀어줄 때 그 쾌감이란, 아는 느낌이 무섭죠.


평점이 상당히 높은 하노이 마사지 추천 업소로 호안끼엠 호수와 하노이 야시장 거리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하노이에서 제대로 된 마사지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단연 추천할 수 있는 곳입니다. 청룡열차 마사지는 마사지 종류 4번에 해당되는 곳 입니다. 다낭에 있는 마사지 업소중 전립선 마사지를 가장 잘하는 곳으로 유명하며 인기가 많고 위치가 좋아 다낭에 살고있는 교민들도 많이 이용하는 곳 입니다. 또한 가격대가 저렴하여 부담없이 즉흥적으로 원할때 언제든 이용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 조율을 통해서 여러분들이 어떻게 놀기를 원하시는지 파악해 그에 어울리는 꽁까이들을 선별해서 투입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만족도 역시 더욱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상호 간에 이득이 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제대로 된 하노이 가라오케를 경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더욱 부담 없이 아래의 톡을 통해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노이 가라오케는 미리 충분히 정보를 확인하신 다음 찾아주시면 더욱 최고의 가성비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오랫동안 잊히지 않을 만큼 짜릿하고 즐거운 밤문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베트남 수도 하노이 가라오케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 드렸습니다.


34개국 90개 도시 여행가✈8개월 세계여행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저녁 일정짜기 좋은 곳에 있어요. 롯데마트 뿐 아니라 #다낭야시장 1번지인 #헬리오야시장 바로 근처에 있고, 야경명소로 인기 있는 테마파크인 #아시아파크 역시 근처예요. 그래서 오후 일정으로 아시아파크에 가서 놀고, 해 지면 헬리오야시장 가서 술방먹방 즐긴 다음에 롯데마트 가서 쇼핑하고 마사지 받으러 넘어가면 돼요.


국내에서는 이런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도 없을 뿐더러 이용하려고 찾아봐도 비용이 만만치 않았을텐데 여기니까 그나마 가능하더라. 다낭의 딱 2배던데 다음번엔 차라리 다낭을 갈까 싶더라. 하지만 지금은 이발사가 많이 없어지기도 하였고 이발소의 의미가 많이 퇴색되어 불법영업소로 운영되고 있는곳이 굉장히 많습니다.


1인용 사우나부터 이용하게 되는데 꽁까이들이 건식할지 습식할지 알려준다. 기호에따라 선택하면되고 땀을빼고 난 후 나오게되면 꽁까이가 이미 욕조안에 물을받아 놓는데 개인적으로 쿡테의 욕조위생 상태는 쉣이니 이용하지 말길 바란다. 아니 나트랑 밤문화를 이용하면서 제대로 위생적인 욕조를 한번도 보질 못했다.


이틀이라 그런지 짐을 바리바리 싸왔길래 호텔에 대충 두고 한번 하고 나갈까 하다가 날 덥고 체온 올리기 싫어서 나왔습니다. 사실 내가 불렀다고 해도 이성과 이성의 만남이고, 일대일의 만남이라 어색함이 있기에 커피 한잔 하면서 대화를 좀 할 요령으로 호텔 앞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정해진 모든 마사지가 종료되면 간단한 샤워 후 다시 환복하며 모든 과정이 마무리 됩니다.

https://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