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팁 문화, 얼마가 적당할까? 바인드

베트남 팁 문화, 얼마가 적당할까? 바인드

베트남 팁 문화, 얼마가 적당할까? 바인드

Blog Article


떡 마싸 가격은 업소마다 다르고 정확한 기준금액이나 평균금액이 없다. 처음 가격을 부를땐 굉장히 비싸게 부르지만 가격흥정을 하고선 처음 불렀던 가격의 1/10 가격을 주고 이용받는 사람도 있다. 그리고 베트남 문화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2중결제 시스템이라는것이다. 처음 결제를 할때 입장티켓을 구매하게되고 이후에 마지막에 꽁까이와 가격흥정을 하게 된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마사지 매트 천장 위에는 기다란 봉2개가 달려 있고 마사지사가 빨간천 2개를 이용해 다리를 결박한후 거꾸로 메달려 체중을 싣어 지압을 해주는 서비스 해주는 방식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동남아와 한국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문화적 차이 입니다. 모든 전 직원들에게 한국 문화,언어 그리고 유교사상을 바탕으로 한 철저한 교육 마인드를 주입시킴으로써 보다 소비자들의 질 높은 서비스를 만드는데 노력하였습니다. 무언가 요구사항이 있는 손님들에겐 즉각적으로 대처방법 노하우부터 손님응대 방법까지 하나하나 가르쳐 주고 또한 테스트에 통과한 자만이 비로소 손님들 응대를 가능하게 시켰습니다. 보통 손님들은 A코스보단 B코스를 많이들 이용하는 편이다. 40분 마사지는 전신마사지 들어가고 얼굴팩까지 얹어준다.


VIP마사지가 다낭한강근처에 위치해있다면 세븐업 마사지는 미케비치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근처 호텔로 들어가기전 받고 가면 알맞다. 정확하게 말하면 비록 호텔안에 위치해있는 SPA업소라 한들 시설이 일반업소에비해 노후가 되어있는것을 볼 수 있다. 내가 밤문화 투어인증을 하게 된 계기는 만족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었다. 일단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폭 넓은 선택지가 있다는게 마음에 쏙 들었거든. 밤문화라고 해서 한 두가지가 아니라 각양각색으로 나뉘어지고 있어서 고르는 재미도 쏠쏠했고 이용 절차도 생각보다 수월해서 쉽게 선택을 할 수 있었다. 일단 마사지부터 시작해서 가라오케, 에코걸 이렇게 3가지가 대표적인 예라고 들 수 있다.


사실 가라오케 이용받기전 에코걸로 다져진 내공이 있다보니 아무것도 아니었다.이곳은 한국의 노래방과도 같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아니 노래방 시스템과 정말 하나같이 똑같이 베꼇다. 가라오케에서 놀때는 나혼자 이용하다보니 크게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았고 그냥 여자끼고 놀았는데 기본 주대에롱으로 이용받았는데 한국과 달랐던 가장 큰점은 바로 애들이다. 베트남 애들이 무조건 한국보다 이쁘다는 말을 하고싶은게 아니고 갯수가 많더라. 한국은 요즘 대부분 유흥 업소들이 보도를 쓰고 있는데 이곳은 업소내 상주하고 있는 애들이 많더라. 내가 안내받은 방이 계단이랑 가까웠는데 저멀리서부터 또각또각 우르르 몰려오는 소리가 들려오더니 가라오케에서 인해전술을 펼칠거라곤 생각도 못했다.


사우나도 즐길 수 있으며 마사지와 페이셜 케어, 바디 케어, 네일 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베트남 황제투어 추천 및 오해와 진실에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좋은 의미로서 많은 사람들이 황투를 즐겨 이용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2가지만 잘 활용하더라도 호치민뿐만 아닌 동남아 전체적으로 손해보지 않는 즐거운 해외여행을 할 수 있을거라 예상된다. 호치민 밤문화를 즐길때 다양한 유흥문화를 엿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 하나가 바로 일본식 가라오케 JTV를 이용하는것이다. 사실 동남아 밤문화에서 가라오케는 유흥업소 대부분 JTV보단 KTV라는 간판을 많이 보았을것이다. 하지만 사실 불과 10년전까지만 하더라도 JTV가 더 인기가 많았다. 이유는 그당시 중국인들이 해외여행을 많이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여기서 우리가 알아볼 수 있는 대목은 일본 가라오케는 JTV , 중국 가라오케는 KTV라는걸 알 수 있다.


즉, 다낭이 하노이보다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팁도 상대적으로 낮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SPAS HANOI 1호점에서도 마사지를 받았었는데 여기서는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괜찮았는데, 여자친구를 담당했던 마사지사가 주의할 부위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있고, 여러번 말을 했음에도 주의할 부위를 계속 마사지를 했습니다.


또한 바디 스크럽이나 발 마사지를 포함한 다양한 마사지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신 음악과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시설 내에는 음료와 안주도 제공되어 편안하게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베트남 여성들은 동남아 여자라고 피부가 그을리고 그렇지가 않다. 동북 아시아 사람들보다 피부가 하얀 사람들부터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사람들까지 아마 동남아쪽에선 최고로 미인이 많기에 국제결혼에서도 베트남 여성비중이 가장 크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이렇게 베트남 여성들을 우리는 현지어로 ‘꽁까이’ 라고 부릅니다.


베트남마사지는 베트남여행에서 최고의 가성비로 손꼽히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에 비해 베트남에서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베트남여행에서 베트남마사지는 베트남여행에 오면 쌀국수를 먹어봐야하는 것처럼 빠트릴 수 없는 필수 코스 중 하나입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는 되도록 과식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치민의 지역 문화와 음식을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객이라면 필수적으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특히 베트남의 젊은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매우 만족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호치민은 베트남에서도 손꼽히는 남부 최대의 도시로 수도 하노이 못지않게 인프라가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daebam 대구의밤 daebam 대밤 주소

Report this page